본문 바로가기

밈작가의 이중생활/해외여행

[도쿄2일차] - 밈제이의 코스추천- 근교 바다여행 - 가마쿠라, 에도시마 (슬램덩크, 바닷마을 다이어리 촬영지)

728x90
반응형

도쿄의 2일차가 밝았습니댜 
 
날씨 넘넘 좋아요!!!
도쿄의 도심이 슬쩍 지겨워질 때 쯤? 근교로 떠나봅니다 
도쿄 근교여행 하면 고구마마을(가와고에), 에도시마, 가마쿠라
이 곳들을 가더라구요!
 
저는 바다가 보고싶어서, 에도시마 - 가마쿠라 로 결정!
 

서칭해보니 신주쿠 ->에도시마 ->가마쿠라 
혹은 신주쿠 -> 가마쿠라 ->에도시마 
 
이렇게 두 곳은 보통 함께 가더라구요!
동선이 비슷해서 저도 신주쿠-> 후지사와역(열차, 약 50분) ->에노덴 전철로 여행
을 택했습니다! ㅎㅎ
 
 

복잡한 신주쿠역 ㅎㅎ 출구가 너무 많다구요 ㅠㅠ 
 

하지만 구글맵을 보며, 잘 찾아 가봅니다,,
10:10에 출발하는 급행열차! 
토요일 오전이였지만, 자리가 꽤 있었어요!!
 
빈좌석도 꽤 보이고 앉아서 편하게 이동 ㅎㅎ
 

후지사와 역에 도착해서, 에노덴 선 푯말을 보고 따라가니, 
초록색 ! 사진으로 봤던 에노덴 열차 발견 ㅎㅎ 
근데 주의할 점 !
블로그에서 맨앞자리 사수하라길래.. 사진에 보이는앞쪽에 탔어니 맨 뒷편이였음 ..
 
출발하는 방향으로 앞쪽 잘 사수하자구요...?

뒷편에서 찍은건..이런모숩 ㅎㅎ
그래도 넘나 이쁜 근교 동네 ㅜㅜ 

도심에 있다오니, 이런 조용한 동네 너무 좋네요 

 
 
참고로 가마쿠라역, 에도시마역 근처가 제일 번화가고
에노덴 전철이 스는 작은 역들은 가게가 많이 없어요!
 
점심시간이 지난 관계로 일단 고시고에역에 내렸어요. 
뭐가 있어보였음..
근데 내려보니 없더라고요?ㅎㅎㅎ
 
우연히 옆에 스키야키 체인점, 요시노야 발견!
 
이집을...여기서 먹다니...ㅎㅎㅎ
 



가장 기본 스키야키 시켰어요!
결론은 매우 맛있음 ㅎㅎ
안짜고 대중적인 맛..ㅋㅋㅋㅋ
고봉 하나 후딱 끝낼 수 있어요
 
 
 

 
 
참! 그리고 한국어 메뉴 있냐 물어보니 없다하셨는데, 
메뉴판에 큐알 찍어보라고 다시 친절하게 말씀해주시더라고요?
큐알찍으니 한국어 메뉴판 발견....ㅎ
 
세상 차암 좋다~~~

네.. 소고기전골정식 먹었구요 ㅎㅎ

다시 에노덴 열차타고 두세정거장 가봅니댜,,
유명한 가마쿠라 고등학교의 정류장! 가마쿠라코코마에  
 
그 슬램덩크 스팟은 생각보다 잉? 이였어요
분명 예쁜 뷰 이긴한데,, 사람이 통행할 수 없는? 그런 통로고 통제하고 있어서
잠깐 사진만 남기고 이동했어요 ㅎㅎ
 
 
 
해변이 예쁜 시치리가하마역으로 다시 이동~
이제 커피 수혈할때 됐쥬?
 
근데 카페가 몇개 없다보니까 해변 바로 앞에 있는 카페는 만석이더라고요..
긍까 여기가.. 카페 한 다섯개 미만으로 잇는것 같은데.. 메인이 만석이랄까..? 
아 식당도 많았어요
뭐 수제버거집, 하와이안식당 그런곳ㅎㅎ
 
근데 저는 카페가 목적이라, 
구글맵으로 검색해서. 골목 안에 있는 작은 카페로 이동
 
카페이름은 AMALFI CAFFE  이게 맞나?ㅋㅋ
 
 
https://goo.gl/maps/YebY3BP3oBXKXeDW8

Amalfi della Sera · 1 Chome-5-10 Shichirigahama, Kamakura, Kanagawa 248-0026

★★★★☆ · 이탈리아 음식점

www.google.co.kr

아슬아슬 계단을 타고 위로 올라가면 돼요!
주문 직접 받으러 직원이 오심 ㅎㅎ
 
케익과 음료 주문하고, 야외에서 보이는 바다도 구경하며 잠시 쉬어가기 좋았습니당

 
 
 
이제 진짜 가마쿠라로 가볼까요?
다시 이동..

어라.. 연돈같이 무슨 카츠가 유명한가봄..ㅋㅋㅋ귀염 
 

허걱 사람들 다 여기 있었구나,,
관광지 답게 사람이 많았어요!
 
뭔가.. 경주? 속초 관광지 온느낌?ㅋㅋㅋㅋ
 
 

먹을게 굉장히 많더라구요, 
프라페, 카페, 스시집, 등등 길거리 음식도 많구요!
 
 

우연히 골목에 들어갔는데
타코야키랑 해산물 꼬치 이것저것 파네요?
타코야키 못참지...
 
 
 
 

아래에 대파가 가득 올라간 것으로 주문.. 
레몬사와도 주문...
 
아놔,,진짜 맛있어요ㅠㅜ

아까 열차에서 본 귀여운 카츠? 카레카츠? 그건가봄 ㅋㅋ 
사람들이 줄 엄청 서있어요
 
 
 

우와,, 사진 디게 맛있어보임 
 
여기 지나가는데 이런거 파는곳이 한 두세개 있는데요
사람들이 다 치즈를 길~게 늘이며 먹고있어서...
 
안먹고 못지나가요 ㅜㅜ

아 요거 맛있네...
디저트에 진심인 한국이지만.. 얘네도 어지간히 진심인듯
 
 
 

중간중간 동물쇼? 희한한 곤충, 동물카페에서 홍보나와서
눈요기도 돼요 ㅋㅋㅋ
 
서커스 같기두 ㅎㅎㅎㅎ
 
 
도쿄 도심만 봐도 빠듯한 일정이지만
꼭 근교도 한번쯤 가보길 추천드려요..
 
 


2022.11.19 - [밈작가의 이중생활/여행] - [도쿄여행 1일차] - 밈제이의 추천코스! 신주쿠 멘야무사시 라멘, 시바공원, 시바카페

[도쿄여행 1일차] - 밈제이의 추천코스! 신주쿠 멘야무사시 라멘, 시바공원, 시바카페

지난 11월, 도쿄 여행 다녀왔습니다! 한국은 초겨울이나, 아직 가을이였던 도쿄!! 꽉꽉채운 4일로 추천코스 안내드릴게요 도쿄 1일차 일정 아침 식사 - 비행기 기내식(아시아나 항공, 비빔밥 ★)

hiangelina.tistory.com

2022.11.25 - [밈작가의 이중생활/여행] - [도쿄2일차] - 밈제이의 코스추천- 근교 바다여행 - 가마쿠라, 에도시마 (슬램덩크, 바닷마을 다이어리 촬영지)

[도쿄2일차] - 밈제이의 코스추천- 근교 바다여행 - 가마쿠라, 에도시마 (슬램덩크, 바닷마을 다이

도쿄의 2일차가 밝았습니댜 날씨 넘넘 좋아요!!! 도쿄의 도심이 슬쩍 지겨워질 때 쯤? 근교로 떠나봅니다 도쿄 근교여행 하면 고구마마을(가와고에), 에도시마, 가마쿠라 이 곳들을 가더라구요!

hiangelina.tistory.com

2022.11.25 - [밈작가의 이중생활/여행] - [도쿄 3일차] - 밈제이의 코스추천 - 시부야 스시노미도리(사전예약 꿀팁, 대기 업음), 디즈니스토어, 시부야 백화점, 스트리머컴퍼니, 긴자 오모테산도 힐즈, 긴자 마츠다 백화점

[도쿄 3일차] - 밈제이의 코스추천 -  시부야 스시노미도리(사전예약 꿀팁, 대기 업음), 디즈니스

도쿄 3일차 입니다 ㅎㅎ 일본와서 첫 스시집 방문이요~ 스시노미도리가 유명하더라구요! 여기는 긴자점, 시부야점 있었는데 저흰 시부야점으로 갔어요 오픈이 11시반인가? 그랬는데 11시에 가니

hiangelina.tistory.com

2022.11.25 - [밈작가의 이중생활/여행] - [도쿄4일차] -밈제이의 추천코스 - 도쿄도청 전망대, 도쿄도청 식당, 하라주쿠, 오모테산도 힐스

도쿄4일차, 도쿄도청 전망대, 도쿄도청 식당, 하라주쿠, 오모테산도 힐스

hiangelina.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