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밈작가의 이중생활/해외여행

[도쿄 3일차] - 밈제이의 코스추천 - 시부야 스시노미도리(사전예약 꿀팁, 대기 업음), 디즈니스토어, 시부야 백화점, 스트리머컴퍼니, 긴자 오모테산도 힐즈, 긴자 마츠다 백화점

728x90
반응형

도쿄 3일차 입니다 ㅎㅎ 

 

일본와서 첫 스시집 방문이요~

스시노미도리가 유명하더라구요!

여기는 긴자점, 시부야점 있었는데 저흰 시부야점으로 갔어요

 

오픈이 11시반인가? 그랬는데 11시에 가니 번호표 7번인가 그랬어요..

 

근데 대반전.. 

오픈시간이 되었는데

1번, 2번 순차적으로 부르는게 아니라..

 

인터넷 사전예약이 있는 것 같더라고요....? 헙...

 

그래서 사전예약하신 분들 한 열팀 정도 먼저 들여보내고...

삼십분 이상 더 대기했어요 ㅜㅜ 

 

점심시간은 다되가고.. 일찍부터 나왔더니 기다리기 넘 힘든거 잇죠....

 

 

 

그래서 알게 된 꿀팁@!

 

우리도 이제 사전예약하고 가자구요!

스시노미도리 가게 앞에 전단지가 붙여있고, 거기에 QR코드가 있습니다 

 

링크 넣을게요 

 

https://www.tablecheck.com/ko/shops/sushinomidori-shibuya/reserve

 

Umegaoka Sushinomidori Sohonten Shibuya - TableCheck

 

www.tablecheck.com

여기 들어가보니까 주말 낮시간 때 전부 예약이 되더라고요...ㅎ 신세계...

현장가서 기다리면서 당황하지마시고!

여기서 꼭 예약하고 먼저 들어가세요...ㅠ 사전예약이 무조건 먼저더라구요... 

 

 

드디어.. 저는 들어왔구요

3300엔 짜리가 젤 고급버전

그 밑이 2600엔 !

여자 성인 기준으로 2600엔 짜리 다 먹는것도 엄청 배불렀어요!!

 

남자분들은 3300엔이면 배부르게 드실듯 ㅎㅎ 

마스크 넣는 종이도 주심..

오또시 라고 하던가..? 앉으면 저렇게 간단히 안주 할 수 있는걸 내주구요(안주 맞나..)

참치 저거 맛나요 ㅠㅠ

꼬소하고.. 진짜 맛남.. 술안주 최고

계란찜 진짜 부드럽고요.. 게살크림..저것도 진짜 맛있었음...

 

하.. 스시 최고예요

친절하기도 하시고..

초밥 진짜 전부 다~~~ 짱맛있었음..

 

담에 가면 또 갈곳!! 

배불러서 힘겨워하고 있으니

직원분께서 따뜻한 말차 내어주심..ㅋㅋ

 

 

 

배부르니까 근처에 디즈니스토어로 걸어갔어요 

디즈니랜드는 안가도 굿즈샵은 못참지 ~!~! 

귀여운 것들 많은데.. 딱히 살건 없었어요 ㅎㅎ

가끔 50% 세일하는 인형들 보이던데

 

선물하실 분들은 겟하면 좋을듯!!

 

 

 

배부르니까 이제 커피한잔 해야겟죠..?

여기는 스트리머커피컴퍼니 라고

무슨 라떼 바리스타챔피언이 내려주는 커피? 가 유명해요!!

 

사발라떼로도 유명한데

시그니처 사발라떼보단 말차 + 화이트초코 섞인 밀리터리 라떼 추천이요 !! 

화장실도 깨끗하구용 

 

 

뭐.. 이렇게 상 많이 받았나봄 ㅎㅎ 

라떼 맛 보단.. 아트를 잘해서 예술로 타신듯? ㅋㅋ 

 

시그니처 사발라떼는 커피가 넘 연해서 샷추가 하고싶었삼..

아! 추가로 시킨 아메리카노 맛있었어요 ㅎㅎㅎ

관광으로 가득찬 여행에서.. 

이제 백화점 좀 들어가볼까요?

 

긴자로 왔어요!

여기 백화점들 모여있는데..

마쓰다 백화점, 긴자식스 등 .. 

쇼핑 쉽지 않아요..ㅠㅠㅠㅠ 관광보다 더 걷는듯...

푸트코트 좀 구경하다가..

 

그냥 백 합니댜 

아.. 가기전에 술좀 사고.. ㅎ

 

 

여기 진로25도 있는데요?

ㅋㅋㅋㅋㅋㅋ

 

편의점에 한국술 많이 파네요 ㅎㅎ

 

그럼 도쿄 3일차도 끝~ 

 

 


2022.11.19 - [밈작가의 이중생활/여행] - [도쿄여행 1일차] - 밈제이의 추천코스! 신주쿠 멘야무사시 라멘, 시바공원, 시바카페

 

[도쿄여행 1일차] - 밈제이의 추천코스! 신주쿠 멘야무사시 라멘, 시바공원, 시바카페

지난 11월, 도쿄 여행 다녀왔습니다! 한국은 초겨울이나, 아직 가을이였던 도쿄!! 꽉꽉채운 4일로 추천코스 안내드릴게요 도쿄 1일차 일정 아침 식사 - 비행기 기내식(아시아나 항공, 비빔밥 ★)

hiangelina.tistory.com

2022.11.25 - [밈작가의 이중생활/여행] - [도쿄2일차] - 밈제이의 코스추천- 근교 바다여행 - 가마쿠라, 에도시마 (슬램덩크, 바닷마을 다이어리 촬영지)

 

[도쿄2일차] - 밈제이의 코스추천- 근교 바다여행 - 가마쿠라, 에도시마 (슬램덩크, 바닷마을 다이

도쿄의 2일차가 밝았습니댜 날씨 넘넘 좋아요!!! 도쿄의 도심이 슬쩍 지겨워질 때 쯤? 근교로 떠나봅니다 도쿄 근교여행 하면 고구마마을(가와고에), 에도시마, 가마쿠라 이 곳들을 가더라구요!

hiangelina.tistory.com

2022.11.25 - [밈작가의 이중생활/여행] - [도쿄4일차] -밈제이의 추천코스 - 도쿄도청 전망대, 도쿄도청 식당, 하라주쿠, 오모테산도 힐스

 

도쿄4일차, 도쿄도청 전망대, 도쿄도청 식당, 하라주쿠, 오모테산도 힐스

 

hiangelina.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