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밈작가의 이중생활/먹고다니는것(맛집)

(내돈내산) 안목 보사노바 콜드브루, 원두 인터넷몰 구입 후기

728x90
반응형

홈카페 시급하죠
커피하면 강릉 강릉하면 커피 커강강커☕️☕️☕️☕️☕️
테라로사말고도 유명한 카페
안목 카페거리 보사노바 원두 랑 콜드브루 입니당

보사노바 콜드브루 원액 500ml
13000원에 구매했어요
저렴한데,,,품질 👍🏼👍🏼👍🏼

복용법도 옆에 쉽게 설명되어 있어요 개꿀

저는 라떼로 만들어봤는제,우유랑도 조합이 좋더라구요
향도 꼬숩고

원두 안목블렌드와 문래블렌드 두가지 구매했어요
하나는 갈아먹기 귀찮아서,,,분쇄까지해서,,,,,,

홈페이지에서 무료배송 이벤트 하고 있었어요
종종 세일도 하구 무료배송 이벤트도 있더라구요?
원두나 커피구매시 종종 들려보시면
가끔 득템가능하실지도??ㅎㅎ
원두는 한팩당 200g 13,000원에 구매했어요
보사노바 원두 좋은 가격에 산 것 같네요!! :)
https://www.bncr.co.kr/ (홈페이지 주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