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밈작가의 이중생활/먹고다니는것(맛집)

<내돈내산>마이디어콤부차(레몬진저&애플시나몬)(JMT)

728x90
반응형

콤부차 요즘 너무 인기많죠?
마이디어 콤부차 추천하려고요!!요즘먹고있는데
저렇게 음용법도 추천되어 있어요

다이어트에도 좋고 맛도 좋고
마음 수련이런거 할때에도 많이먹더라구요 ㅋㅋㅎ
2년숙성 ㅎㄷㄷ


저는 그냥 맛있어서 먹어요……..

참기름 아니에요….ㅋㅋㅋㅋㅋㅋ
벌써 꽤 먹었어요 야금야금
애플 시나몬, 레몬 진저
두개 다 맛이 좋아요 ㅠㅠㅠ


요즘은 추워서 뜨거운물에 따뜻하게 차로 마셔요 주로
생각보다 몸도 데펴지고 좋더라구요
한국의 감식초,,,외국의 발사믹 느낌?ㅋㅋㅋㅋㅋㅋ
저는 워낙에 감식초도 발사믹도 사랑하는 편

소주랑 토닉워터이용해서 칵테일 만들어봤어요
ㅎㅎㅎ
원액:소주:탄산수 ,1:1:4 라고 하는데
저는 소주 2했어요 ㅎ


가격대는 좀 있지만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차에요
에이드로 만들어도 맛있고
칵테일 만들어 마셔도 좋아요!!!

선물세트로도 좋더라구요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어요! ㅎㅎ

가격대는 있지만
그래도 그만큼 좋은걸로 만든 콤부차 브랜드라고 해요

고급콤부차
마이디어 콤부차! ㅎㅎ
음료로도 나오니 원액말고도 한번드셔보세유

더러 카페나 이탈리안레스토랑에서도 보이는 것 같더라구요!
원액과 다르게 천연탄산을 느낌을 느낄 수 있어요
몸에도 좋은 탄산이라니,,,,개이덕? ㅎ
가격말곤 단점이 없어요 ㅠㅠㅠ

마이디어 콤부차

마이디어 홈페이지
링크 들어가보셔도 좋을듯,,,,오해마세요,,,내돈내산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