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밈작가의 이중생활/먹고다니는것(맛집)

(내돈내산) 충주 톨게이트 근처 식당, 맛집 명태어장 추천!

728x90
반응형

충주 지나는 길에 식사한 집 소개해드릴게요!

 

충주를 지나가긴 하는데.. 멀리 시내까지 들어가기엔 번거롭고...

잠깐 들려서 식사할 집이 어디 없을까 ? 하고 서칭하다가 찾은 곳!!

 

 

 

충주 톨게이트에서 차로 약 2분 (1.5KM)면 도착하는, 

명태어장 입니다! 

 

 

 

 


■ 주소 : 충북 충주시 대소원면 장성길 86, 명태어장

               * 대영베이스힐스 입구에 위치 

■ 전화번호: 0507-1315-5551

■ 주차가능, 단체석, 포장,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 영업시간: 새벽 6:30(아침식사) ~ 23:30(라스트 오더)

 


 

 

 

 

 

 

충북 괴산, 제천, 경북 예천, 문경 등 지나시다가 식사할 곳 찾으시는 분덜!!

휴게소는 싫다 하시는 분들!!

 

힘겨운 서칭 끝에 위치, 맛, 주차 모두 편한 곳으로 찾았습니다!!!! ㅎㅎ

시래기 명태조림, 제육쌈밥, 시래기 갑오징어 전문점인데요~~

어른분들과 식사하기 좋을 것 같은 메뉴입니다 ㅎ 

 

메뉴별로 2인이상(소), 3인(중) 이런식으로 표기되어있어

주문하기가 매우 수월했어요!! 

 

 

 

 

평일(금요일) 점심시간 약 12시쯤 방문했는데, 

자리가 널널하고 메뉴도 금방 나왔어요!

아침식사도 하는 곳이라 그런가, 후루룩 먹고 지나가기 좋은 곳 같음! 

 

 

 

 

 

 

짜잔! 메뉴가 금방 나왔어요 

무시무시한 명태 얼굴과.. 다채로운 반찬들! 

명태조림(중) 하고, 밥 세개 추가한 모습입니다~ 밥은 별도로 주문하셔야해요!!

 

노오란 밥이 나왔는데, 강황밥인 것 같았어용! 건강한 느낌 ㅋㅋ 엄빠가 좋아하심..

밑반찬도 정갈하고 갠적으로 다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급식 명태조림만 먹다가, 식당에서 먹으니 새로운 느낌...

따뜻하고 살코기가 다 발라져 있어서 ~ 편하게 먹기 쉽더라구요 ㅋㅋㅋ

 

 

기대한 곳은 아닌데, 꽤나 만족스럽게 식사하고 왔습니당 

담에 또 충주 지나갈때(급하게)! 들려서 갑오징어 먹으려구요 ㅋㅋ

(톨게이트랑 2분거리인게 젤 만족스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