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밈작가의 이중생활/먹고다니는것(맛집)

미금역 독산동 부추곱창(맛도리다 맛도리)

728x90
반응형

미금처돌이 또 미금 갔슴댜..

 

미금역엔 황소곱창, 독산동부추곱창 이 두개가 젤 유명한거 맞나요?

나는 그러하다...

 

 

미금역 맛집골목 들어서면 독산동부추곱창 이 간판.. 

다들 한번씩 봤을듯..ㅋㅋ

독산동이 대체 어딘교...

사장님 고향이신가 ㅎㅎ

 

무튼 불금 곱쏘하러 

독산동부추곱창 다녀왔습니댜 

 

 

★독산동 부추곱창 가게정보

가게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미금일로86번길 28-5 

영업시간: 매일 17:00~14:00

웨이팅정보: 금요일 19시 방문 웨이팅 없이 바로 착석(남은 1테이블 겟)

 

 

독산동 부추곱창

독산동 부추곱창 다녀왔습니다!@@!@!@!!@!@ 퇴근 후 다녀왔어요

다행히 금욜 저녁7시 한자리 남았더라고요...?

가게가 생각보다 작아요!!

10테이블이 미처 안될듯.. 테이블 간격도 좁좁 ㅠㅠ

내말 듣지마ㅜㅜ 우리팀장님욕 듣지마~~~~~~

 

 

밑반찬 정갈하니 깔꼼합니다,,,대파김치까지,,츄륩

 

신선함의 상징인..천엽과 생간도 주시네요,,,,믿을만합니다

몰랐는데 여기 가격이 좀 되더라고요...?

 

★가격정보

곱창구이 23,000원

대창구이 23,000원

막창구이 23,000원

볶음밥 3,000원

 

원래 곱창이 1인분에..  2만3천원씩했나..? 한번 당황쓰 하고 

" 이모님~ 여자 둘인데 곱창1, 대창1 하면 되나용?" 하고 물으니

 

" 양이 적어서 ~ 3인분은 하셔야해~ "

 

 

아 곱창하나 대창 두개랑 소1맥1주세요~

순식간에.. 7만9천원 돌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비싸다 ㅜ.ㅜ

 

 

 

 

 

 

선생님 구워주시는데 못참고  사진한장 찍었어요

ㅎㅎ..토실토실 곱이 가득차있네요

부추올리고 대파김치까지 올려서 먹으면 ,,,하 쏘주,,쏘주,,시키세요

 

 

 

하 맥주 더시키믄 비싸니까~ 소주 궈궈

 

3인분이라그런가? ㅋ 배는 차서 보끔밥은 못먹고 아웃 ㅠㅠㅠㅠㅠ

미금처돌이의 소신발언은

황소곱창이 낫다 ㅠ.ㅠ 

 

 

조만간 황소곱창 함 가서 포스팅갈게요

 

밍간다 왕간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