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밈작가의 이중생활/먹고다니는것(맛집)

현대스페이스아울렛 점심 맛집 <랑만> 추천! (세트메뉴 추천.느억맘~~느엉맘~)

728x90
반응형

 

주말을 맞아.. 쇼핑러버들은 남양주 스페이스원을 방문!

현대스페이스원 아울렛은 남양주 초입(다산)에 있어서 어디서든 접근성이 좋은 것 같아요!

 

현대아울렛 주차장은 말할 것도 없고..

지상, 지하 주차공간 아주 널널~~

 

아침 9시부터 준비완료한 우리가줙은.. 옷입고 양말신고 침대에 대기타다

10시 출발 - 11시 아울렛 도촥스 

 

아울렛 국룰 나이키 함 들렸다가 

12시 되서 점식식사하고자 베트남 식당 <랑만>  방문했어요 ^^;;

 

 

 

 

 

1층 푸드스퀘어 가면 본가스시, 남산돈까스, 중국집, 편백집 등등 많은데..

왜 식당 고르긴 어려운거죠? ㅠ.ㅠ

 

우리 3인 가족은 편하게 먹기 위해 베트남 음식 픽!

쌀국수는 살 안쪄~~~~~

 

 


3인이서 간 우리는 당연히 3인셋투 당첨!!
3인세트(47,500원)
소고기쌀국수 + 분짜 + 모닝글로리볶음 + 볶음밥(새우 or 파인애플 중 택1) 으로 구성되어있어요

다만 12시 정각이였음에도.. 모닝글로리볶음이 품절이라고해서 

치킨윙? 으로 대체됐었어요 ㅠㅠ

 

늦은시간도 아닌데 모닝글로리 품절은 다소 아쉽...

팜유라인 때문에 모닝글로리 산채비빕밥 먹고싶었는데..... 

 

짜잔~ 메뉴는 금방 나왔습니다 ㅎㅎ

좌측 분짜 양 맘에들구요~~ 

우측 볶음밥 이게 요물 ㅋㅋ 

 

 

오랜만에 먹은 베트남식 볶음밥 줜맛탱

역시 탄수화물 최고 ★

파인애플 불호인 저는 새우볶음밥으로 시켰어요

 

양은 1.5인분 정도 되보임 ㅎㅎㅎㅎㅎㅎ

 

 

분짜는 무난무난~~

그냥 항상 먹던 그맛ㅋㅋ

소스는 한국화가 되었는지 향이 많ㅇ 약했어요! 

 

 

12시 아울렛에서 맥주시키는 사람 나야나...

의외로 ㅋ 랑만 여기 비엣남 맥주는 다 가져다놨더라고용 

합격~~~~

333비어/사이공비어/하노이 비어   완비 ★

 

주말 루틴은

술먹고  - 술깨기 - 술먹기  - 술깨기 - 해장

아니겠슴니까..? 

 

 

의외로 비엣남 음식은.. 소화도 잘되고, 맥주랑도 페어링 아주 굿~

 

담에가면 편백찜, 중국집, 덮밥 이런거보다

랑만 또 갈듯 

 

 

밍또간다 왕간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