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밈작가의 이중생활/먹고다니는것(맛집)

강릉봉쥬르(빠에야, 매콤새우오일파스타, 투움바파스타)

728x90
반응형

강릉 봉쥬르 다녀왔습니다,,, ㅎ맛도리입니다,,찐맛도리

호옥시 몰라서 김칫국마시면서 예약하고 다녀왔습니다,,, 

 

주차장은 따로 있지는 않은데 , 주변에 어렵지 않게 골목주차 가능합니다

대로변도 영업시간엔 주차단속시간이 아닌지라,,주변에 심심찮게 주차되어 있어요!!

위치는 막,, 여기 이게 왜있지 싶긴한데,, 

예전에 영업하던 곳을 예쁘게 꾸며놓은,, 힙한 레스토랑입니닿ㅎ..

 

식전빵 & 프레첼

식전빵도 주시는 정성가득,, 딸기와 함께 있는 소스조차 맛있습니다,,, ,

장인의 손길

식전 샐러드

정성가득한 식전 샐러드도 맛 볼수 있었습닏,,,다 저는 샐러드를 맛있게 먹어서 하나 더 시키고 싶었는데,,

일행에게 제지당해서 못시켰어요,, ㅎㅎ

빠에야

이 곳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빠에야,, 무조건 이거는 시키고 다른 음식 추가로 시키셔야합니다,,

국룰이에요

 

바닥에 있는 밥 누른것 까지 긁어먹으세요 꼭!!!!!!!!!!!!!!!!!!!

매콤새우오일파스타

이것도 야채가 충분해서 너무 맛있어요!!!!!

새우도 튼실하고 채소도 너무 다양하고 가성비 갑입니다..

 

투움바파스타

이게 훨씬 매콤하고 크리미했어요!! 투움바,, 답게 진한맛이 일품이었습니다. 

시킨 메뉴중에 어느 것도 실패없이 잘먹고 왔슴돵,,ㅎ,  ,,, 

와인과 하이볼도 많이들 드시는데, 저는 차르 ㄹ끌고 가서 ㅠㅠ 닥터페퍼와 마셨습니다..ㅎㅎㅎㅎㅎㅎ

 

일행들은 카스와,,진로,,,,,,, 주종은 역시 변하기 힘듭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취향껏 마싯게 먹고온 하루였습니다.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