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밈작가의 이중생활/먹고다니는것(맛집)

내돈내산) 스타벅스 식사대용음료 추천! 프로틴 블랙푸드 쉐이크, 스낵 추천

728x90
반응형

평소 스타벅스 다양한 메뉴를 즐겨 먹는데요~

오늘은 프로틴 쉐이크, 간편스낵 리뷰를 남겨볼게여 ㅎㅎ



페이지에서 소개하는 프로틴 쉐이크 설명입니다!
블랙푸드, 옐로푸드, 레드푸드 이렇게 총 세 종류가 있고
가격은 2700원 이예요!

무려 계란 두개에 해당하는 단백질이 들어가 있다고 하네요!



상품의 정면 표시입니다,
검정콩, 흑미의 고소함과 우리땅에서 자란 오곡이 들어가있다고 적혀있어요!! ㅎㅎ




먹는 방법은 우유, 두유 또는 물을 점선까지 넣고
흔들어 먹으면 됩니다. 간편하쥬~~? ㅎㅎ



오른쪽에 잘 살펴보면 점선이 있어요!!
기호에 맞게 진하게, 보통, 연하게 까지 넣어서
드시면 돼요!!


저는 멸균우유 180ml 넣고나니, 진하게 정도에 맞춰졌어여



내용물이ㅣ 색감은 미숫가루보다는 살짝 연한 색감이예요!!

분말 자체로는 145 kcal 이라고하니
+ 두유나 우유와 혼합하면 대략 250~300 칼로리 정도
될것같아요!!



프로틴 파우더에 많이 쓰이는, 분리대두단백이 들어갔네용!
맛은 미숫가루과 흡사한데 알갱이가 있어 씹는 맛이
더욱 있습니다! ㅎㅎ


간단하게 아침이나, 운동하시는 분들 식사대용으로 추천드려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