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밈작가의 이중생활/먹고다니는것(맛집)

<동네탐방> 강릉 카페 스트라다 내곡동 회산동

728x90
반응형

산책왔다가 잠깐 새로운 카페 들렸어요
지나가면서 몇번 보긴 했는데 들어오는건 첨이네요!!
매장앞에 주차장도 넉넉하게 있어서 차가지고 오시기도 좋은 카페같네윻 ㅎㅎ

메뉴판은 직접 찍은 사진이 없어서 ㅠㅠ 퍼왔습니당 네이버에서

로스로이라떼(바닐라빈+커스터드) 6,000원

스트라다 시그니처 메뉴 인것 같아 시켜봤슴돵~~
로스로이라는 음료에요 바닐라빈이랑 커스터드이용해 만든것이라고 나와있네요!
가격은 6,000 only ice 메뉴임돵
너무 달지도 않고, 그렇다고 무겁지도 않고, 해서 가볍게 맛있게 다 마시고 왔어요!
페르소나, 미네르바? 라떼도 먹어보고싶네요!

아늑하고 독특한 실내 내부에요! 따뜻해 보이는 조명도 예쁘네요!ㅎ

매장 널찍하고 테이블이 독특하쥬? ㅎ
분홍부농한 느낌이랑 의외로 굉장히 잘어울리네효 ㅎㅎ

저 앞에 맛있어 보이는 베이커리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간단하게 브런치나 배고플때 가능하겠더라구용ㅎㅎ
피자빵종류도 많아보이고! 담엔 꼭먹어보고싶어요 빵들 ㅠㅠㅠㅠ빵사진은 따로 못찍었네요!

아직은 잘 알려지지 않아 한적하고 쾌적한 카페 내부에요!ㅎ
매장내엔 재즈음악이 나오고있슴돠 홓ㅎㅎ분위기 좋네요
이상 새로운 카페 스트라다 방문기 였슴돵 ㅎㅎ
메뉴도 다양하고 원두도 직접 로스팅하는 것 같더라구욯ㅎ

얼마 후 또왔어요,,,,,,,
조깅하다가 배가 고프지뭐에요,,,,,,,직행
쉬림프칠리 였던듯,,,4.8?정도였던것 가탕요&amp;amp;amp;amp;nbsp;

배고파서 ㅠㅠㅠㅠ
근데 제가 생각한 피자빵 도우는 아니였어요!!
약간 타르트 도우 재질??
근데 좋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가 덜 헤비하진 않겠지만 덜 헤비하고
카페에 좀 더 어울리는 느낌!!ㅋㅋ

네,,,, 베이커리도 맛있는 맛집이었네요 있었는데 없었어요
ㅠㅠㅠㅠㅠ넘배고파서 후루루루루루루루ㅜㄱ
맛있어요
쉬림프칠리
크 아아랑 조합ㅇ 좋네요

참 에그타르트도 포장해왔어요 ㅎ

개당 2500₩
촏초촉촉 버터냄새 됴아효
ㅠㅠㅠㅠ제 기준엔 파리바게트보다 맛나요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