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밈작가의 이중생활/해외여행

[렌트카 일본여행 2 -나가사키 맛집, 여행코스] 안경교, 나가사키 이자카야, 맛집 추천

728x90
반응형

사전에 나가사키 맛집이나 여행정보가 후쿠오카나 유후인 만큼 많지 않다보니

식사할 곳 찾는게 한계가 있더라구요 

 

★ 나가사키 맛집 리스트 

2023.06.19 - [밈작가의 이중생활/해외여행] - 내가볼라고 정리한 후쿠오카, 나가사키 맛집(일본여행 준비)

 

내가볼라고 정리한 후쿠오카, 나가사키 맛집(일본여행 준비)

DAY 1 저녁집 후보 2 1. 나가사키 해산물이자카야? 회식많이하는,, 초밥도있고,,,밥도되고,, 구글(3.8) 오전 11:00~오후 23:00 https://goo.gl/maps/EWTU2FSSiP7tZVgbA 浜焼き海鮮居酒屋 大庄水産 長崎駅前店 · 일

hiangelina.tistory.com

 

첫날 저녁식사를 위해 찾아간 곳은, 와카타케마루! 

점심을 휴게소로 대체했더니 저녁식사를 빨리 했어야해서.. 

가성비 좋다는, 회전초밥집으로 선택했어요 

 

https://maps.app.goo.gl/jLVGnwdTNDVXx8XM9

 

와카타케마루 · 1-10 Hamamachi, Nagasaki, 850-0853 일본

★★★★☆ · 회전초밥집

www.google.co.kr

· 영업시간: 11:00~오후09:10로 지정휴일은 따로 없습니다. 

 

여기가 아케이드 상가 안쪽 2층에 위치해 있었는데, 

구글맵을 보면서 갔더니 처음에 못찾을 뻔 했어요!

 

눈에 띄는 간판이 없더라구요~ 에스컬레이터나 계단타고 올라가시면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ㅎㅎ

4~5시쯤엔 웨이팅이 없었는데, 다 먹고 나오니 만석이더라구요~ 

 

 

 

이곳은 태블릿으로 주문하고, 음식을 실은 기차가 딱 저희 테이블로 배달옵니당

나름 재밌었어요 ㅎㅎ

 

 

좀 투박한 그릇과 모양이긴한데, 

이냥저냥 가성비 좋은 맛이였습니다 ㅎㅎ

 

든든하게 시켜먹기 좋았어요!

 

맥주는 필쑤 

 

 

 

 

든든하게 식사를 하고 다시 나와서 안경교 보러 가려구요!1

 

오오,, 드뎌 느낌 좀 나와요 

 

 

안경교가 나올듯 말듯 하다가

드뎌 나왔어요! ㅎㅎ

 

 

이뿌긴함..

하늘이 맑으면 더 이뻤을 거 같아요 

 

 

요 동네는 이렇게 잉어? 큰 잉어가 항상 있더라구요..

나중에 나올 글로버가든에서도 엄청나게 큰 잉어를 봤음 ㅠㅠ

 

금방 해가 져서, 아쉬우니 

이자카야 가기로 결정!

 

나가사키 첫날에는 차를 숙소에 두고, 전부 걸어서 이동했어요!

안경교, 저녁식사 이런 일정만 있어서

15~20분은 그냥 다 걸었습니다~~

 

 

요기 나가사키 맛집 검색하신분들은 아마 다 아실만한 곳,,

https://maps.app.goo.gl/kGPM4eQpa4BvB3Lu6

 

浜焼き海鮮居酒屋 大庄水産 長崎駅前店 · 일본 〒850-0057 Nagasaki, Daikokumachi, 10−10 KoKoRo

★★★★☆ · 이자카야

www.google.co.kr

붓카케스시로 유명한 바로 그집입니당 

 

가격대는 나름 보통인거 같구요~ 

주변 테이블등은 가리비? 구이도 드시던데 

저흰 붓카케스시랑 튀김류 시켰어요! 저녁을 초밥으로 먹어서 가볍게 안주로 먹을만한 것들

 

 

 

붓카케스시.. 이름대로 쏟아부은 초밥..

싱기허긴하네...

 

뒷면.. 김밥기둥이 탄탄하닷...

이거는 오징어인가 문어인가..

오징어겟쬬?

 

하이볼도 달달한거 물어보고 주문~

일본에서 하이볼시키면 달달한맛 없는거 아시죠?

 

"아마이 하이볼오 노미타잉데쓰가.. 도레가 이이데스까? " 

라고 물어보시면 친절하게 답해주세요 ㅎㅎ

 

 

이 집의 가장 큰 장점은 친절함 X 500% 입니다. 

계산하고 나갈때, 밖까지 나와서 90도 인사해주는게 룰인 것 같으니 

꼭 인사 받아주셔요ㅠㅠ

 

 

저는 모르고 등졌음.. 뒤돌아보니 이미 인사하고 들어가셨.. 지송함댜 

 

야경보면서 호텔와서 쉬고 마무리 했습니당

 

1일차 이렇게 끝났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