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밈작가의 이중생활/먹고다니는것(맛집)

스타벅스 새해 신메뉴! 라벤더 베이지 오트 라떼 후기(꼭 확인하고 드세요!!)

728x90
반응형



오늘은 2022 새해 스타벅스 신메뉴 후기입니다

스벅앱에서 라벤더 베이지 오트라떼 신메뉴를 확인하고
바로 다녀왔는데요~~

결론은 좀 실망스러웠습니다 ㅠㅠ
이유는 아래에 설명드릴게요! ㅎㅎ


새해 신메뉴는 시트러스 티와 라벤더오트베이지라떼, 그리고
돌체블랙밀크티 입니다~
베이지한 색감을 가진 음료 신메뉴들이 나왔네요 ㅎㅎ




먼저 아이스라벤더베이지 오트라떼는 우유 대신
식물성 오트로 차분~ 하게
라벤더 시럽으로 향긋한 맛까지 구현했다고 합니다
톨사이즈 기준, 130kcal로 칼로리도 그리 높지 않네요!!



하지만,,, 페이지의 라떼 색감과 다르게…
저는 샷이 빠진 라떼를 받았어요 ㅠㅠ

커피맛이 안느껴져서 이상하다곤 느꼈지만..
다른 사진들과 비교해보니 맞네요 ㅠ.ㅠ


1/1 연휴에, DT 매장에서 오래 기다렸다 받은거라
받자마자 출발했는데.. 너무 실망스럽네요ㅠㅠ

꼭 샷 들어갔는지 확인하고 드세요!!!






오트라떼는 지난번에 먹어보고 시켰던거라
맛있었어요 ㅎㅎ







시럽은 반만 넣어서 드세요!! 클래식 시럽 기본이 2번인데
다 넣으면 많아 달아요 ㅎㅎ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한 연휴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