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밈작가의 이중생활/제품리뷰(잡동사니)

<내돈내산>[BOSE] 보스 정품 QC 이어버드 샌드스톤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완전 무선 이어폰

728x90
반응형

https://brand.naver.com/bose/products/5826354538

 

[BOSE] 보스 정품 QC 이어버드 샌드스톤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완전 무선 이어폰 : BOSE 공식스토어

[BOSE 공식스토어] 프리미엄 오디오 BOSE 공식 스토어 입니다.

brand.naver.com

벌써 사용한 지 4달 째 되어 갑니다!!! 저의 첫 노이즈캔슬링,,,인생 첫,,노이즈캔슬링경험ㅎㅎ,,,ㅎㅎ,,ㅎ,ㅎ
저는 보스 알지도 못하면서 굉장히 좋아합니다
ㅎㅎㅎ,,ㅎㅎ,,, >< 나만그런거아니잖아요
보스미니블루투스스피커도 굉장히 애용하고있죠!1
그것 말곤 이번이 2번째 보스 경험이네욧ㅎ

짠 구매인증해야겠쪼?

정가 329,000 네이버보스스토어에서 판매중입니다

저 제품이 샌드스톤 첫 개시였어요!!!!!!!!!!!!
신상!!!!!!
그래서 신상색상출시로
약간의 할인 영혼 포인트 끌어모아서
280,000원대 구매했습니다!,, 아몰랑 사고싶었어요

영롱한 정품인증
두둥,,,ㅎ
오마갓김치ㅣㅣㅣㅣㅣ치치!!!!!!
전체적인 구성샷입니닿

ㅎㅎ 사용해보니까 저는 노이즈캔슬링이 처음이라 뭐,,, 일반인으로서 나에게 그게 그렇게까지 필요할까 싶기도 했어욬ㅋㅋ
근데 사용해보니까,,,운동하거나,,, 그 왜,,비행기소리,,듣기싫고,,, 혼자있고싶고,,, 쿵쾅쿵쾅 저음 느끼고 싶을때 누구나 있잖아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

그때 엌,,,난리나요 ㅋㅋㅋㅋ신세계
아무말도 안들리고요 가수목소리랑, 악기소리랑,,, 킇,,,흐ㅡ,,,,밤에 혼자 몰래 쿵쾅쿵쾅 크게 듣는기분이에훀ㅋㅋㅋ

근데 계속 소리 못듣고 음악만 들으면,,, 위험할때도있잖아요? ㅋㅋㅋ운동할때나 야외 차소리 못듣고 이럼안되니까

노 걱정 돈워리,,,어플있어요,,심지어 노이즈캔슬링을 켜거나 끌수도 있고요?ㅎ
왘,,더대박인건,,,,, 노이즈 캔슬링 단계 설정,,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절쌉가능,,무려,,10단계로 설정가능
-----> 이거 대박이에요,,, 신세계느끼실거에요
ㅋㅋㅋ 정도 조절 쌉가능,, 그리고 기술의 놀라움

애플충이라 연동이런거 어려울줄알았거든여?ㅋㅋㅋㅋ

BOSE 어플 사용,,ㅎ

개쉬움 돈워리,,,☆ 제가하면 다하는거에요
혹시나 보스 이어폰 사고싶은데 망설이는 분들,, ㅎㅎ 선택에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글구 샌드스톤,,조금망설이시고 계씬 분덜!!에게 희망을 전합니다 좋아여 안튀어요! 특별합니다 쏘스페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