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밈작가의 이중생활/제품리뷰(잡동사니)

<내돈내산>웨이크메이크.핑크강화제.손톱강화제. 올리브영

728x90
반응형

하,,환절기에요 손도건조하고 손톱도 깨지고 갈라지고,,
요즘은 옆에보면 올리브영이잖아여…? 거기서 발견했어요

웨이크메이크!!!!!!!!매니큐어만 있는줄알았는데
손톱강화제도 있더라구요
짠~

핑크강화제

깨지는 손톱 단백질 쏙쏙!!이라고 써잇길래

핑크 강화제 vs 핑크 영양제 중에
고민없이 바로 "핑크 강화제 " 선택!!!!!!ㅋㅋㅋㅋㅋㅋㅋ
좀더 연한 분홍부농한 색이 핑크 강화제에여 ㅋㅎ 

선택장애들 이거보고 고르세여 ㅋㅋ

바른모습 또 보여드려야져 ㅋㅋㅋ 부끄럽지만,, ㅎ 그냥 대충봐주세요

부끄럽지만 저렇습니다! 무난하구요! 묽기는 약간 묽어서 잘발리고 금방마르고! 

가장중요한건 다필요없고 갓성비 5,000!!!!!!!!!!!!!!!! 세일기간이나 이럴때 쟁여두기도 좋을것 같아요?

손톱강화제 하나쯤 있으면 잘 쓰니깐여!!!!!!ㅋㅋㅎㅎㅎㅎㅎㅎ

올리브영 들리셨을 때 보이시면 하나쯤 사봐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지울 땐 매니큐어랑 동일하게 리무버 사용하면된대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