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밈작가의 이중생활/제품리뷰(잡동사니)

강릉 회산 자동세차 월드카워시

728x90
반응형

장마철 핑계로 미루고 미루던 자동세차 다녀왔습니다.
동네가 가까운곳에 갔는데요
아침8시부터 운영하고 있어서 번잡하거나 대기없이 바로 할 수 있었습니다~ㅎㅎ
풀옵션 15,000 세차 선택하였고,
직원분이 미리 프리워시 해주시더라구요!

한 오분정도 소요 되는 것 같고
에어 드라이로도 물기가 거의 제거 되더라구요!
파워 귀차니즘 타고난 저는 그걸로도 만족하고, 따로 닦진 않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버그자국도 제거 잘되고, 무엇보다 신속하게 되어서 만족했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