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밈작가의 이중생활/제품리뷰(잡동사니)

삼성 윈도우핏 창문형에어컨 후기(feat.그레이)AW05B5171BWAT

728x90
반응형

흡사 아열대 기후인 한국에서,,,에어컨 없는방 살수없죠
스탠드형과 안방에 벽걸이형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방1개 더있는 침대방에는 에어컨이 없는게 문제인데,,,,해결할수있는방법중 최선이 창문형이더라구요 ㅠ

삼성 윈도우핏 에어컨 구매했습니다
배선 설치가 어려운 분들 마니 구매하시죠,,저도요


덥지만 않으면 몇년 더 기다렸다가
좀더 완성형 단계가 오면 구매하고 싶었지만
더위를 견딜수없어 올해 신상으로 나온
창문형 에어컨 삼성 윈도우핏 구매했습니다

삼성플라자에 직접가서 구매 후
설치기사 통해 설치하였고
저는 그레이 색상 구입!!


저는 창문이 2미터조금 넘어서 두번째 사이즈의 연장틀 추가키트(70cm) 구매했구요

공홈구매가능해요

삼성플라자 구매시 직장매장방문하면 문제는 없더라구요 

소음이 제일 중요한 창문형 에어컨
소음영상 찍어봤습니더
거실형 에어컨과 비슷하게 소음은 나는것 같긴하고
엄청 거슬릴정도는 아니에요
심지어 저소리는 저소음모드 안한겁니다 ㅋㅋ 저소음 모드하면 훨 조용해져요
저소음모드는 냉방모드일때만 사용가능해요! 제습땐 안됩니다



구매하는게 훨배 나을정도
소음때문에 구매를 꺼리는것보다
전 더위를 못참겠어서 구매햇습니다ㅠㅠㅠ
만족하구요,,이제 두다리뻗고 잘 수 있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매장에서 연장키트포함 93만원정도에 구매했구요
설치비용 포함이더라구요!!

파세코와 고민중 그냥 매장가서 구입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