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밈작가의 이중생활/먹고다니는것(맛집)

강릉 장군시오야끼

728x90
반응형

하 오늘은 강릉시민이라면 누구나 아는 그 무서운맛
장군 시오야끼 오랜만에 다냐왓습니다
주차는 주변 공영주차장이나 유료주차장있고
가게앞에도 다섯대? 정도는 주차가능하니
자리없으면 주변 주차장 이용 권유드립니다


내부와 가격은 변화있었지만,,맛은 고대로였어요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가격올라도ㅔ 추억과 그 맛때문에 갈수밖에 없죠

집에선 이맛이 안나요

저는 중간맛 3인분 주문!!
중고등학교때 먹다가 지금 생각하면 가격은 많이 올랐지만
ㅜㅠㅠ뭐 안오른 물가 있겠습니까

기본 계란찜나와요!!추가는 요금!!

파채 올리고 섞어주신모습!
파가 이렇ㄱ 덜익었을때도 맛나고
팍 익어도,,,달큰하고 새콤한 맛이 참 좋죠??ㅎㅎ
쓰면서도 침나와욬ㅋㅋㅋㅋㄱ
안드셔본 관광객분덜은 저게 아는맛아닐까? 싶으시겠지먼
새콤 달콤 특이해욬ㅋㅋㅋㅋㅋ
억ㅋㅋㅋㅋㅋ마싯닼ㅋㅋㅋㅋ일케되요

한국인 디저트 국룰
저희는 치즈볶음밥 2개 시켰어욬ㅋㅋㅋ
예전엔 화려하게 은박지로 삭삭 섞어주셨는데
이젠 은박지 없이 해주시네요 불판에 ㅋㅋㅋ

고기랑 파채 좀 남겨서 같이해야해요!!!!!!!!(중요🤟🏼)
아 사진엔 없는데 된장찌개도 밥시키면 나와요!!

네,,,,
말모


이 날은 술은 안마셨는데
밥안주 최고,,,
주기적으로 먹어줘야하는 그맛,..
시오야끼 였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