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밈작가의 이중생활/먹고다니는것(맛집)

수지 분당구 맛집, 고기리맛집, 산으로간고등어 *웨이팅, 대기(고등어구이, 생선구이)

728x90
반응형

용인 수지, 분당구의 유명한 맛집! 저도 가봤습니다

산으로 간 고등어!! 

오픈시간부터 웨이팅이 그렇게 대단하다길래,,, 미루다 드디어 방문해봤는데요, 

 

보통 오픈시간 열한시 전에 가야 웨이팅이 10팀 미만이라 하시던데...ㅎㅎ

저는  금요일 11시50분에 방문했습니다

주차장이 넓은데도 꽉~ 차고, 입구에 웨이팅 대기인원이 꽤나 많더라구요ㅜㅜ

 

※ 대기 방법

- 먼저 메뉴를 정한 후(메뉴표  작성) 후 가게 입구 직원분께 대기등록 

- 대기등록하면 번호표를 주십니다! (반드시 가게 안에 들어가셔서 등록해야해용)

 

 

역시나.. 11시 50분에 방문한 저는.. 102번 (대기인: 63명..ㅎ)

 

 

 

대략 40분~ 한시간 이내로 기다린 것 같아요!

사진처럼 내부에 대기실도 잘 갖춰져 있고, 커피나 물도 마실 수 있더라구요~

 

 

 

 

접수할 때 메뉴를 바로 주문했다보니, 

대기 후 자리에 앉으면 음식이 바로 셋팅 됩니다! (시스템 굿@@)

 

 

 

밑반찬, 수저 매우 정갈하구요~~

밑반찬이 간이 쎄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어른들 모시고 가기 좋은 곳!!

 

 

 

저는 고등어 구이 2개, 삼치구이 1개 이렇게 주문했어요

 

 

 

크.. 간 절대 안쎄고, 담백하니 맛있습니다ㅜㅜ 

왜 맛집인지 알겠어요.. 

 

 

가격은 고등어구이/삼치구이/임연수구이 13000원 

            갈치구이 25000원

            직화제육 15000원

 

저는 먹지 않았지만, 직화제육도 꽤나 많이 시켜드시는 것 같았어용

★ 반찬 무한리필이니, 걱정없이 맘껏 가져다 드셔더 됩니당 

     잡채, 총각무 김치 맛나요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