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밈작가의 이중생활/먹고다니는것(맛집)

강릉 송쉐프의 삼도씨초밥,포장,클라우드칠성사이다맥주

728x90
반응형

초밥이 땡겨서 포장해왔어요!
ㅎㅎ 배민으로 주문가능하더라구요
주문해놓고 찾으러갔어요~ 금방 되더라구요 20분내외~?

포장 기다리면서 메뉴판 찍어봤어요~ ㅎㅎㅎㅎㅎ 매장도 깔끔하고 안에서 식사하기에도 적합하더라구요 

매장에도 좌석이 있더라구요! ㅎㅎ
깨끗하고 아늑한 실내분위기

광어초밥 15p(31,000)
쭹깃쭬깃한 광어초밥 맛나게 먹었습니다.

이곳은 날치알을 올려주는게 포인트인듯해요! ㅎㅎ 왠지 더 정성가득하고 배려받는 느낌!ㅎ

모듬초밥 14,000
모듬초밥 연어가 이날은 없어서 아쉬웠어요 ㅠㅠ
그래도 나머지 회들도 퀄리티가 좋아요 ㅎㅎ

 

편의점에서 새로운 맥주 보이길래 하나 사왔어요

알코올 도수 3.2프로 칠성사이다랑 콜라보한 클라우드맥주
맛은 사이다에 가깝네요 맥주보다
색깔은 노란 일반맥주인ㄷ ㅔ 맛은 완전 사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혹ㅎㅎㅎ.........

맥주원하시는 분덜은,,,맥주 드시는걸로,,,,,,,알쓰,,알찌,,,,,,단맛,,,,러버들은 한번들 먹어볼만한 칠성사이다맥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