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밈작가의 이중생활/먹고다니는것(맛집)

퀴즈노스 메뉴추천 크레이지핫치킨 코리안트레디셔널

728x90
반응형


빨간게 핫치킨
양상추가 코리안트레디셔널!!
ㅎㅎ
요즘 꽂힌 퀴즈노스~~~
핫치킨 생각보다 꽤 매콤해서 좋았어요
!!존맛쑤….

트레디셔널은 무난무난 불고기버거? 느낌 존맛,,

빵은 호밀빵했어요
눈치없이 무던한 저는 부드럽게 맛나게 먹었어요
이정도 호밀빵 질감이면 안먹을 이유 없을듯해여 ㅋㅋㅋㅎ
죄책감 1프로 감소됨

라지로 사서 세명이서 나눠먹었어요!! ㅎㅎ 배부르더라구요! ㅎㅎ
담엔,,,,다른메뉴도저으어으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