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밈작가의 이중생활/먹고다니는것(맛집)

부산 해운대 해성막창 본점 후기(웨이팅)

728x90
반응형

수서- 부산 SRT를 타고 무려 2시간40분 만에
부산역에 도착!!

부산역 바로 앞으로 나오면 이렇게 텍사스스트릿??
먹거리 골목이 보여요!!

오늘의 목적지는 해운대해수욕장역이여서
부산역 정거장에서 급행 1003번을 타고 이동합니다 ㅎㅎ
(지도에 쳐보니 택시로 55분, 버스로 1시간 찍힘;;
금욜 퇴근시간이라 그른가봄 ㅜㅜ)

유명한 해운해 해성막창 본점이에요
6시쯤 방문했고 앞에 웨이팅이 10팀 정도 있었는데
마주보고 있는 해성막창 두 건물에서 순차적으로 불러주니

금방 들어갈 수 있었어요! 한 20-30분 정도 기다린 후 입장 !

대창, 막창은 모두 12,000원(1인분)이구요!
다른 후기를 보니 최근에 가격을 오른 것 같았어요ㅠㅠ
저는 막창1인분, 대창 2인분 시켜서 먼저 먹었구요~~

직원분께서 구워주고 다 잘라주세요!!
대창이 진짜 미쳤음 ㅠㅠ 크고 통통 ㅠ
소주가 그냥 들어갑니다….

또 유명한 곱창전골을 시켰어요! 12000원!
대창이 들어간 전골인데 먹다보니 금방 쫄아서
많이 먹진 못했으나(죽을죄인1) 칼칼하니 맛났어요!!

밥 볶아먹고 싶었는데ㅜㅜ 배불러서 실패.. (저는 나약한 죄인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죽을죄ㅠㅠ 용서하지마요)

다음번엔 사리추가에 볶음밥 까지 먹는걸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