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밈작가의 이중생활/먹고다니는것(맛집)

[속초 냉면추천] 이조면옥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속초들려서 가봤는데, 이전하고 간 건 처음이었다. 좀더 쾌적하고, 주차도 편안해졌다

 

 

 


주소: 속초시 동해대로 3887 (주차가능) 

영업시간: 10:00 ~ 20:00 (라스트오더 19:40)

브레이크 타임이 무려 없음!!!!!

 

속초는 냉면시키면 물, 비빔 따로없다!! 

무조건 명태회냉면 ㅎㅎㅎㅎ

 

물, 비빔, 함흥, 평냉 가리지 않고 냉면좋아하는 나는

함냉,,집도 그냥 지나칠 수 없다,,,,,,

 

냉면주문하면, 찬육수(냉면에 넣어먹는 용), 온육수(뜨뜨,,사골육수맛) 과 물김치 나온다

첨엔 나는 육수 사알짝 면 비벼질정도만 넣고 겨자 살짝 넣고 먹고

마지막에 면을 거의 다먹었을때 식초한바퀴랑 육수를 좀더 낙낙하게 넣고 먹는다 ㅎㅎㅎㅎㅎㅎ

 

츄룹,, 오분컷 한거 같다,,,

너무 맛있었다..

 

 

완냉 완,,,><

여전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