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밈작가의 이중생활/먹고다니는것(맛집)

<동네탐방> 강릉 숙성양고기 맛집 , 교동 택지, 성심어린 추천!

728x90
반응형

강릉 교동 택지의 신상 양고기 맛집! 성심어린 다녀왔어요!! ㅎㅎ

강릉 시청에서 차로 5~10분 안쪽으로 위치해있고,
가게 바로 앞 또는 근처 주택가로 주차가 가능해요!^^

테이블이 많지는 않고, 재료 품절도 있으니 가기 전에 전화로 예약하고 가심이 좋을 것 같아요!
(주말 기준 7시 넘으면 만석인 것 같아요 ㅠㅠ)

메뉴판 보여드릴게영ㅎㅎ

은근 술안주 메뉴들도 곁들일만한 것들이 꽤 있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식사메뉴도 있었어요!
저는 프랜치 랙이랑 양 생갈비를 먹었고(1인분씩 total 2인분)
식사류로 양철판 볶음밥(8,000원)을 먹었더니 2인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ㅠㅠ노릇노릇한 고기는 먹어치워서 사진이 많지 않네요,,,볶음밥도,,정신없이 먹다보니ㅠㅠㅠㅠㅠㅠ

기본 상차림은 양파절임, 무생채, 땅콩볶음과 겉절이?치커리가 있더라구요 깔끔하고 정갈한편ㅎㅎ
소스는 소금, 와사비, 매운소스 이렇게 세가지 입니다.

가장 맘에 들었던게 이 숙주볶음 입니다!
밑에 소스가 자작하게 깔려있어서, 끓이면 달짝지근한 숙주볶음이 되어요!
양고기랑 같이 곁들여 먹으면 최고 ㅜㅜ

주문하면 숯불을 넣어주십니다!,,크,,숯불도 좋아보이죠?
우측에 프랜치랙(등갈비)1인분과 양생갈비 1인분이 나왔네요!
양이 많진 않은데, 가격대가 있다보니 맛보고 식사메뉴를 시켜서 먹었어용

또 하나의 포인트는, 맛있게 다 구워주세요!!
친절한 직원분께서 미디엄으로 먼저 구워주시니 어떻게 먹어야 할지 고민은 덜어주세요 ㅎㅎㅎ

고기가 맛있게 익어가고 있습니다 ㅎㅎ
연태고량주, 하이볼, 칭따오 등 주류 메뉴도 다양하니 모임이나 식사장소로 좋을 것 같아요!

강릉 교동 성심어린~ 다녀온 후기였슴돠 ,,총총총초초초초초ㅗㅊㅇ,,촟ㅇ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