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밈작가의 이중생활/먹고다니는것(맛집)

막국수 도장깨기 강릉 초시막국수! ( 막국수 8,000)

728x90
반응형

강릉 연곡면 막국수 맛집~! 초시막국수 첫방문했습니다~!!
이야기는 몇 번들었었는데, 방문은 처음입니다,ㅎㅎㅎ둑흔둑흔
점심시간 지나서 갔는데도 손님들이 꽤있더라구요
한적하고, 넓은 주차장 최고입니다~!!!!

저는 물막국수 시켰어요,,원래 물파거든여,,,시원하니 꿀꺽꿀꺽 면도 굉장히 많던데,,,,
 
다먹었어요...ㅎㅎㅎㅎㅎㅎ
과일베이스의 시원한 육수@!!~!~! 새콤 달콤하니 맛있게 잘먹었어요
같이 가신분들도 맛있게 드시고 왔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가격도 저렴해요 시내권보다 2000원정도 저렴한듯해요!!! 요즘 8000짜리 막국수 없어요 ㅠ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