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밈작가의 이중생활/먹고다니는것(맛집)

스타벅스 신메뉴 바질레몬셔벗 블렌디드 후기😖😖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스타벅스 신메뉴 먹어보께요

봄 시즌메뉴 답게
핑크 핑크 상콤상콤한 메뉴 가득 >~<

저는 바질레몬? 바질이 들어간 음료 신기해서 픽








과연 춘곤증을 이겨낼 수 있을까 ㅋ


  ㄱ


샤베트라 그런가 315칼로리 ㅋㅋ



먹어보께욘




생김새는 레몬샤베트에 바질 소스 뿌린 느낌..




특이하긴 하다,,,




* 맛은 전형적인 레몬 샤베트맛!!
당도가 있음
첫맛은 바질맛 느껴지나
그뒤론 허브 향만 살짝 나는 정도!

달다구리 상큼 땡기면 먹을만함ㅎㅎ
그냥 생각하던 그맛이라
그냥그래용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