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밈작가의 이중생활/먹고다니는것(맛집)

용인 수지 소금빵, 샌드위치 맛집 카페 추천 <바닐라 동천>

728x90
반응형

동네에 소금빵 맛집이 생겼다니..

샌드위치도 팔다니 ㅠㅠ

 

저는 [바닐라 동천] 점에 방문했지만

찾아보니 [바닐라 성복]점도 있더라구요~ 

 

너~무 만족스러워서 포스팅할게요 ㅎㅎㅎ

 

 

☆ 바닐라 동천 ☆

영업시간: 11:00 ~ 19:00 (일요일 정기 휴무)

주소: 수지구 수풍로 135번길 5

주차: 가게 앞 2~3대 주차 가능

 

 

728x90

매일 아침 만드는 바게트와 통밀빵, 시오빵으로 

샌드위치를 즉석으로 만들어 주는 곳입니다

 

저는 바게트샌드위치(9,900원)를 시켰는데

다음에 고수샌드위치(12,500원) 꼭 먹어보고싶오요!!!!

 

 

시오빵.. 넘나 맛있게 생김...ㅠㅠ

쫄깃 단짠 앙시오부터.. 종류별로  꼭  다 먹어봐야지..

 

반응형

저는 바게트샌드위치 포장해왔어요

포장 시간까지는 5분 안쪽인듯 ㅎㅎ 

 

 

 

 

어머 왜케 크지...ㅠㅠ

사이즈 대박 

박스에 들은게 뭔가 했더니 

토마토스프와 피클을 담아주셨어요

 

소소하지만 토마토스프 따뜻하고 맛있었음 

 

 

 

바게트 샌드위치 반쪽 사이즈...

 

근데 바게트 특성상 한입 베어물면

우수수 가루 떨어져서 검정옷 금지 ㅋㅋ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담엔 시오빵하고 고수샌드위치 먹어보께용 

 

커피맛은 또 어떨지도 궁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