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밈작가의 이중생활/먹고다니는것(맛집)

다이어트,,시작해버렸다,,,근데 빵은 먹어야겠다고?,,,그럼 강릉 빵짓는 농부(통밀빵! 비건빵!!!)

728x90
반응형

 

제가 종종 통밀빵사러가는 강릉 내곡동에 위치한 빵짓는 농부~!!~!~!

통밀빵 류만 팔아서,, 믿고,, 갑니다 ㅎㅎㅎㅎㅎ

호두통밀빵, 기본통밀빵 두가지~!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해서 택배도 가능하더라구요,, ~!!!!!

호두통밀빵
기본통밀빵
호두통밀빵

 

요즘 조식으로 빵두조각 구워서 첨가물 안들어간 땅콩버터 발라먹는재미에 푹,,,,,,,,,

빵먹을땐 그런 섬유질이나, 단백질, 지방같은 류를 같이먹어야한다더라구요~!!!

맨빵만 먹는것보다,,

그래서 그 핑계로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ㅎㅎㅎㅎ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