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밈작가의 이중생활/제품리뷰(잡동사니)

🌟🌟화상흉터를 없애보자.. 연진이의 벤트락스겔 일주일 실사용후기 🌟🌟

728x90
반응형

고데기를 하다가 허벅지를 크게 데여서 화상이
생긴 밍연진.. 우째쓰까잉..


일단 2일차 사진부터!
ㅠㅠㅠㅠㅠㅠ

연진이 그잡채..
약국가니 아가씨가 어쩌다.. 우째쓰까잉..을 연발…


생각보다 큰 화상..
찾아보니 물집이 생긴 2도화상에 해당하더라구요? ㅓ

병원을 가는게 맞았으나,
이래저래 하다보니 약국에서 화상 연고만 사서 발랐어요
화상크림만 바르다보니 서서히 물집이 굳고

일주일쯤 지나니 물집이 각질이 되고
바세린으로 문지르니 서서히 벗겨졌어요

약 2주차? 사진 갈게욧




이쯤되니 흉터에 대한 걱정이…
찾아보니 화상흉터는 없어지지도 않는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조선시대도 아니고.. 인두 아니 고데기에 데여버린..


그래서! 제일 유명한 흉터연고
벤트락스겔을 사왔어요
집앞약국에서 15000원에 구입!

흉터자국을 ㅈ우자..
상처, 수술흉터, 화상흉터에 모두 적합하다해요!


바르는 방법은
1일 수차례 가볍게 바르고
오래된 흉터는 드레싱으로 고정하여 하루저녁을 지내라고 하네요

저는 생긴지 얼마 안된 흉터니까
일주일 정도 자주자주 발라볼게요 흐흐흐흐



여기 아래에 계속 업뎃 하겠습니다
<흉터연고 벤트락스겔 1일차>



<2일차>

<7일차>.    * 효과 있는듯..?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