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밈작가의 이중생활/먹고다니는것(맛집)

강릉 뷰맛집 카페 cerro(주차가능, 테라스)

728x90
반응형

 

운영시간: 매일 10:00 ~ 22:00
주차가능~!!!
문의연락: 033-646-8921


평일 낮 오랜만에 카페다녀왔어요~

사진은 없지만 실내인테리어도 멋스러운 cerro

ㅎㅎ 테라스도 저렇게 나가볼수있게 되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강릉,,시티뷰,,,?를 목격할 수 있습ㄴ디ㅏ!

 

 

 

아메리카노~ 디카페인아메리카노, 자몽에이드, 자몽허니블랙티 까지 다양하게 시켜봤습니닿ㅎㅎ

베이글에 토마토 바질 크림치즈 추가했어요,,,듬뿍듬뿎주시더라구요,,남았어요ㅠㅠㅠㅠㅠ 

크림치즈 바질이랑 선드라이 토마토랑 먹으니 ,, 진짜 맛있더라구요~!?

 

플레인 베이글, 토바토바질크림치즈
라즈베리스콘

스콘도 살짝 따뜻하게 데워주시는데, 라즈베리잼과 정말 잘어울리고, 달콤 바삭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