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밈작가의 이중생활/먹고다니는것(맛집)

강릉 삼교리동치미막국수(막국수,메밀전,만두)

728x90
반응형

네 그렇습니다..
매주 화요일 부터 쉽니다..래요
막국수 안좋아하는데 메밀이라그룬지 배가 자주아파서 ㅋㅋㅋㅋㅋ
근데 요즘 냉면 ,, 막국수,,저런 육수원샷가능한 메뉴가 자꾸 땡기네;,것도 겨울에,,,

구정면에 위치한 본점
간단한 밑반찬
육수도 부어서 찍을골,,,

저렇게 맛있게 나오면
동치미 육수를 부어먹는 스탈

물 과 비빔 고를필요가 없습니다!!!
물마니넣음 물막,,,, 적게넣음 비막입니닼ㅋㅋㅋㅋㅋ
양념은 셀프로 조제가능해요!!!!

왜 겨울이면,,이런게 생각나는걸까요,,,,제대로 된 코리아 가스라이팅

저는 세국자 넣어서 물동치미막국수 조제해서 만들어먹었어요!

그냥먹어도 시원하니 머리까지 맑아지는 것 같더라구요
첫 방문인데 마싯게 먹었어요!!! ㅎㅎㅎㅎ생각보다존막

여기가 구정에 위치한 이곳이 본점이라고 하더라구요!
오히려 타지인분들에게 더 유명한것같은 곳,,
사람이 좀 많더라구요,,,,후ㅜ,,,,,

동치미 넘예뿜...ㅎ

역시 소문난곳은 이유가있었습니다..
맛나게 잘먹구왔고,,해장하러 또갈거같습니닿ㅎ

주차장도 완비되어있어 ,, 편하게 먹고왔어요!!!!!!!!!!!!!!!
메밀전은,,뭐,,,말모,,,맛없을수 없는 음식쿠ㅡ,,,,

만두맛집이다,,,판매도 하던데 집에 사다두고 싶은,,,,시원한 막국수와 찰떡궁합이었던 메밀만두! 고기만두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