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밈작가의 이중생활/먹고다니는것(맛집)

카페밀 브런치 잠봉뵈르 (주차가능 포장가능 배달가능)

728x90
반응형
영업시간

월~수,금~일 10:00~19:00

목요일 정기휴무



아침일찍 빵사러 갔는데,,,열시반인데 휴가철이라 그런지 ㅠㅠㅠㅠㅠ빵이 많이 나갔더라구요!!!
ㅠㅠㅠ아침부터 브런치 즐기시는 분들 많았습니다
주차장 넓어서 저는 갈때마다 빈자리 한군데쯤은 항상있었어요!!

잠봉뵈르 샌드위치 주문했습니다

주차 개넓어여 걱정 하덜덜마셔요
매장도 넓습니다
화장실도 깨끗

두개남아있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주문하면 포장 잘라주십니다

먹음직스러운 빵들 ㅠㅠㅠ
잠봉뵈르 포장완료!!!!

8600 가격대는 좀 있지만
먹어보면 그정도 하겠다 싶음
배도 개뷰름

바삭 바게트 꼬소 미친거아님,,,하나도 안짬,,도랏
버터 도랏
일도 안느끼,,,
미쳣,,
여기서 샌드위치든, 브런치든 실패없습ㄴ디ㅏ
오픈런하셔서 즐겨보세요!!!!ㅎㅎ

영업시간

월~수,금~일 10:00~19:00

목요일 정기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