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밈작가의 이중생활/먹고다니는것(맛집)

자가제면 강릉 교동당 우동(영업시간, 냉우동,온우동,주차)

728x90
반응형

영업시간

월요일~ 토요일 : 10:50 ~ 15:30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여름맞이 냉우동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ㅎㅎ
주차는 대충 눈치빵으로 골목에 했습니다...
분명 주변 곳곳 유료주차가 있긴합니다....

계절메뉴로 냉우동에 토핑 조금씩 변화 가능한것 같아요! ㅎㅎ

일본느낌 낭낭 ㅎ 깨끗한ㄱ ㅏㄱ게분위기 좋았어요 ㅎㅎ

덴뿌라우동 11,000

에어컨이 시~ 원해서 덴뿌라 온우동도 하나 시켰습니다 ㅎ

마트에서 사서 끓여먹는거랑 분명 다르죠 ㅎㅎ

덴뿌라우동 튀김

새우가 냉동새우아니고 진짜 새우에욯ㅎㅎㅎ,,,,존맛,,바삭,,,야채가지 맛있고요,,,ㅎ,ㅎ,ㅎ,ㅎ,바삭바삭
국물에 찍어드심 더 맛있습니다 . ㅎㅎ

덴뿌라 냉우동 11,000

ㅋ,,,,새우와 ,,,무갈은것,,,,,가지,,꽈리고추,,새우튀김,,,,,,끝
존맛탱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쯔유 본인이 직접 넣어서 비벼먹는데
쯔유도 직접 만드셔서 하나도 안짜고,,,,맛있습니다 듬뿍넣어 먹었어요 ㅎㅎ
새우 끝까지 바삭하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흡,,새우추가 없는건 아쉽
튀김 단독메뉴 필요합니다ㅠㅠ

단새우 냉우동 14,000

계절메뉴에 있던 단새우 추가된 냉우동!! ㅎㅎ크,,머리튀김까지,,배운사람이져,,,;;;;;

네,,맛있어요,,,네
우동면 확실히 시판과 달라요
시판우동먹음 가볍게 하나 다먹어도 배고픈느낌인데
이 곳 우동면은 진짜 속이 꽉찼달까,,,,,,,,얼마안되보였는데 쫄깃쭬깃해서 그런가,,,배가,,,,엄청불러요 ㅋㅋㅋㅋㅋ
맛있었습니다
돈까스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ㅠㅠㅠㅠㅠㅠ
이날 일단 우동부터 조졌어요
담에 돈까스 조지러 가보겠습니다.

웨이팅 다행히 열두시 직전에 가서 그런가 꽉차있긴했는데, 금방 한자리 비어서 운좋게 겟!!
평일이라 가능했던 것 같고
꽉찬 가게라,,음식 늦겠구나 했는데,,생각보다 그것도 빨랐어요 ㅋㅋㅋ우동이라그런가,,,,

테이블 회전율 빨라서 괜찮았던 것 같아욬ㅋㅋㅋㅋ

영업시간

월요일~ 토요일 : 10:50 ~ 15:30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주차는 골목주차 혹은 주변 유료주차 이용하셔야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