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밈작가의 이중생활/먹고다니는것(맛집)

강릉 팔각도 숯불닭갈비

728x90
반응형

평일저녁 웨이팅도 있고 해서 평소에 가보고 싶었는데 못가봤었던 팔각도!

일요일 저녁에 가족들과 다녀왔어요!

 

오히려,,일요일이 덜 붐비는? 그래도 만석이긴 했어요 계속 손님들 들어오시고 ㅎㅎ

 

유천택지에 위치하고 있는 깨끗한 신축건물에 있는 식당입니다 ㅎ

가게 곳곳에 존재하고 있는 팔각형 모양ㅎ 불판역시 색다르네요 기분새롭고 좋았어요 ㅎㅎ

일단 특수부위가 궁금했기 때문에 가장 기본 수량인 닭갈비를 2인분만 주문해서 먼저 먹고 

특수부위를 먹어보려고 했습니다 !

ㅎㅎ

간장베이스양념의 숯불닭갈비 !! 꽈리고추와 대파!!

초벌해서 나오니 굽기도 쉽고 다익으면 글씨있는 부분에 내리면 따뜻하게 유지도 되서

식지않고 집에 가는 그 순간까지 따뜻하게 고기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

여러가지 소스를 맛보면서 재밌게 2인분 순삭했어요 ㅎㅎ 닭이라 빨리 익어서 시간은 얼마소요되지 않더군요

다음 이제 궁금했던 특수부위를 먹어보려고 안창살과 목살(간장)을 주문했습니다

불판을 바꿔주시더라구요!! 

닭목살 자주 뒤집어가면서 익혀줬습니다 ! 쫄깃쫄깃 닭갈비와는 또 다른 식감을 자랑하더군요! 맛있었습니다. 

이건 닭안창살! 고추장양념 식감이 궁금하더군요 ㅎㅎ

다 익은 사진이 없네요ㅠㅠㅠ닭안창살은 꼬들꼬들 무뼈닭발 맛이었어요

개인적으론 안창살 식감이 제일 좋더라구욯ㅎㅎㅎㅎㅎ 꼭 양조절하셔서 닭안창살까지 드셔보시길 바라요

철판닭볶음밥 9,000원

이 곳은 볶음밥이 철판에 볶아져서 나와요 1.5인분이고, 안에 고기도 있어서 그런지 가격은 좀 있는데

먹고나선,,,입쏙들어갈정도로 달콤매콤 맛있었습니다..ㅎㅎ

 

전반적으로 가게음식들이 단짠단짠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이더라구요

 

철판닭갈비에 질리셨다면!

삼겹살에 질리셨다면!

숯불닭갈비 한번 드셔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이상 내돈내산,,,,,,,,후기였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