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밈작가의 이중생활/먹고다니는것(맛집)

강남/신논현 호미호식(돈까스,카펠리니,카레)

728x90
반응형

카레 돈까스 냉파스타 맛집
강남/신논현 호미호식


식사시간엔 웨이팅 조금씩 있는 편이나
두명이라면 회전율 빠른편
다인 식사보다
2인 식사나 혼자 식사하기에 더 적합한 편이다 셋이가니 셋이상 앉을수 있는 테이블이 많지 않아
두명씩 오신분들보다 좀더 웨이팅이 있었다

등심블랙카츠카레 15,000

돈까스가 너무 바삭하고 맛있었다!!
카레도 맛있는데 육식파인 나는,,, 돈까스 더먹고 싶었다 ㅎ

우나기마끼덮밥 18,000

장어 가위로 잘라서 접시에 두고 밑에 계란말이와 흰밥을 장어와 같이 김에 싸먹는다,,,이것도 조합 좋고 존맛
개인적으로 돈까스도 진짜 맛있었다
그래서 다음에 가면 돈까스맛 오로지 느낄수 있는
돈까스 메뉴로 시킬것같다 카레없이!!

살몬 카펠리니 냉파스타 18,000


커펠리니도 상상한 맛과는 달랐고
생각보다 맛있어서 처음에 먹고 놀랐다 ㅎ
재방문의사 good
점심식사로 goo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