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밈작가의 이중생활/먹고다니는것(맛집)

스타벅스 봄 신메뉴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브루, 베이컨 치즈 토스트 후기!!

728x90
반응형


짠@.@ 스타벅스 봄 신메뉴 후기를 가져왔어용
평소 커피메뉴를 선호하기에... 이번 시즌 신메뉴 중 유일한 커피!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브루 후기입니당 ㅎ

* 가격은 T 6.1/ G 6.6 / V 7.1 이예요!

공홈에서 따온 페이지입니다.
화이트 초콜릿+베르가못의 향 + 콜드브루 이 세가지의 조화로
벚꽃이 만발한 보랏빛 밤을 닮은 콜드브루 음료를 구현했다죠!?

칼로리는 170kcal로 생각보다 그리 높진 않네요!




실제로 받아봤을때 색감이 더욱 보라스러웠어요...
잠시 당황하였으나..

얼른 휘적휘적해서 블랜딩하고..
한입 했더니, 가라앉은 시럽이 잘 안섞였네요ㅜㅜ

(종이 빨대로 믹싱하기 넘 어려워요)

최대한 잘 저은 후 마셔주니, 적당한 달달함과 꽃향이 가득!@
시즌메뉴 치고 한번 더 먹어보고싶은 맛이였어요!!

요 음료는 추천입니다 ㅎㅎㅎㅎ



다음으로.. 푸드 메뉴인 베이컨치즈토스트 후기입니당

평소 다른 베이커리류 제품보다 간단하게 먹고 싶어서, 주문해봤어요!

계란과 우유를 적신 빵에 베이컨+치즈+에그 스프레드!!
4,900원 치고는 막상 받아보니.. 뭐가 없는 느낌 ㅜㅜ

달달하면서 부드러워서 맛이 없진 않은데..
가격이 좀 비싸게 느껴졌어요ㅠㅠ

다음번엔 차라리 항상 먹던 BELT나 리코타치즈 샌드위치를 먹을 것 같네용 ㅎㅎ


728x90
반응형